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1:49

[이 시각 헤드라인] 옥주현 섭외 이유 , 송은이 심태윤 결혼 약속

기사입력 2011.05.25 23:41

온라인뉴스팀 기자

5월 25일 오후 11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아이돌 출신 가수 옥주현이 23일 MBC '나는 가수다'의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옥주현이 '나는 가수다'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 사이에는 찬반양론이 들끓었고, 이에 신정수 PD는 옥주현을 섭외한 이유를 직접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 옥주현 섭외 이유, 신PD "실력과 아이돌 출신"

 
'나는 가수다'의 신정수PD가 옥주현 섭외 이유를 밝혔다.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연출자 신정수PD는 24일 오후 MBC 표준FM '김어준의 뭔가 색다른 상담소'에 출연해 옥주현의 발탁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옥주현이 '나는 가수다'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찬반양론이 들끓었다. 옥주현은 23일 '나는 가수다' 녹화에 처음 참가해 무대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신정수PD는 옥주현 섭외 이유에 대해 "옥주현 섭외에 대해 반대 여론이 훨씬 심했던 것도 알고 있다"며 "옥주현과 직접 만났을 때 '기본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안티팬, 떠나간 가수의 팬 등으로 인해 세 배 정도의 폭풍이 거세게 몰아칠 것'이라 얘기했다"고 말했다.

이와 같은 상황에도 불구하고 옥주현을 섭외한 이유로 신정수PD는 두 가지를 꼽았다. 신정수 PD는 "첫째는 실력이다"며 "옥주현이 뮤지컬이나 노래에 있어서 실력 있는 가수라는 점은 인정했다"고 말했다.

옥주현을 섭외한 두 번째 이유에 대해 신정수PD는 아이돌 출신이라는 점이다. 신PD는 "'나가수'가 잊힌 가수, 실력은 있는데 알려지지 않은 가수를 커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류를 형성하고 있는 이들 중 과소평가 됐거나 묻혔던 사람을 재발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아이돌 출신 가수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게 의미있다 판단했다"고 말했다.

한편, 신PD는 "기존 가수들이 너무 출중해 죽어도 안 떨어질 것 같다는 두려움이 제작진 역시 있다"며 "언젠가 시즌2를 하게 된다면 모든 멤버를 한꺼번에 엎고 가야 하는 순간이 올 거라는 생각을 한다"며 아이돌 가수들로 꾸며진 시즌2 가능성을 시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차라리 uv를 섭외해라...  - uv는 우드스탁에서도 공연햇다더라… 옥주현을 섭외할바에야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천재뮤지션 uv를 섭외하라…   // ID : duly****

▶ 갑자기 찬물을 끼언즌거 같다...  - 왠지 신피디가 잘못 길을 튼거 가튼데… 진정 원하는게 무엇인지… 아이돌 출신은 일년뒤에 하는게 더 바람직 하지 않을까... 나가수가 존재성이 흔들릴떄... 충분히 보는이들이 듣는이들이 받아 들일 준비가 되어 있을때… 신피디님은 그져 옥주현이 노래 잘부르던 아이돌 출신의 가수일뿐이라 생각할지라도, 옥주현이 왜 나오려고 하는지 알기에 더 보고싶지 않다
  // ID : wwqw****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나는 가수다' 출연 가수들 회의 도중 '고성'
'나가수' 신정수 PD "임재범은 일시하차, 곧 돌아온다"

= 개그우먼 송은이가 15년전 가수 김태윤과 결혼을 약속했던 사이라고 폭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은이는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심태윤에게 "15년 전 약속을 안지키면 증거자료를 제출할 것"이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 송은이 심태윤 약속, 15년 전 결혼 약속한 사이 인증사진 공개

개그우먼 송은이와 가수 심태윤이 15년 전 결혼을 약속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3일 107.7MHz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한 송은이, 심태윤이 함께 출연해 이와 같은 약속 사실을 전했다.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인 심태윤은 몇 주 전 방송을 통해 "18년 동안 친구로 지내다가 가상 부부가 된 박소현씨와 김원준씨가 특별한 인연이듯 나는 송은이씨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는 사연을 밝혀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심태윤은 15년 전, 송은이에게 "누나가 마흔까지 남자가 없으면 그땐 나랑 결혼하자"고 약속했다 밝혔다.
 
이에 송은이는 "그때 심태윤씨는 '설마 누나가 마흔까지 남자가 없겠어?' 하는 해맑은 표정이었는데 내 나이가 낼 모레가 마흔이다. 그래서 내가 얼마 전에 15년 전, 그 약속의 대화가 생각나서 심태윤씨에게 말을 했다. 우리 둘이 정말 결혼해야하는 거 아닌가?"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심지어 송은이는 얼마 전 황보 오빠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는 사실도 털어놓았다.
 
송은이는 "부케를 받고 심태윤씨랑 같이 사진을 찍었는데 은근 잘 어울려서 우리도 깜짝 놀랐다. 심태윤씨가 15년 전 약속을 안 지키면 부케사진과 오늘 방송을 증거 자료로 제출할거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에 박소현은 "두 사람 스캔들 초읽기인가요? 옆에서 오랫동안 두 사람을 본 결과 정말 잘 어울린다"며 커플 분위기로 몰아갔다.
 
청취자들 역시 "은이씨 진짜로 축하해요", "꼭 결혼해서 행복한 모습 보여주세요", "둘이 정말 잘 어울려요" 등 호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무한걸스에서...  - 강한 남자의 기운을 가진... 정재계에 손이 닿아있는 예술로도 재능이 있는 남자를 만날 사주라더니 알고 그렇게 찍었나보네
  // ID : renh****

▶ 프러포즈  - 두분 서로 맘이 맞는다면 좋은소식 기대해 보겠습니다~ 송은이씨 그동안 방송에서 외롭다라는 말을 많이했는데 이젠 외론지않다라는 말 들으면 좋겠네요. 처음엔 몰랐는데 사진을 계속보니까 두분 잘어울리시는것 같아요
  // ID : shin****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보아, 이소라 넘버원 "소름 돋았고 행복하다" 극찬
'송은이의 아이 투 아이', 국내 최초 어린이 토론배틀



온라인뉴스팀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