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미미로즈(mimiirose) 멤버 윤지아가 '연습 홀릭'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윤지아는 지난 22일 미미로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 팬들과 일상을 함께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브이로그에 도전한 윤지아는 10시 출근부터 오후 9시 퇴근까지 회사에서의 하루를 오픈, 어색하지만 최선을 다하며 ASMR 같은 나긋한 매력을 선보였다.
먼저 윤지아는 스트레칭과 헬스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했고, 닭 가슴살과 고구마 먹방으로 비활동기에도 꾸준한 관리를 실천 중인 '프로 아이돌'의 면모를 보였다.
건강한 식단 이후 윤지아는 '파워 J형'인 성격을 자랑, 1시부터는 보컬을, 3시부터 랩, 4시부터 춤 연습에 돌입하며 육각형 아이돌의 루틴을 보여줬다. 또 윤지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Sugar Rush Ride'의 안무를 직접 따며 커버를 시작, 맛보기 퍼포먼스로 완전한 커버 영상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윤지아는 그간 무대들을 모니터링하며 스스로 피드백하는 시간을 가지는가 하면, 작사 연습까지 하는 등 끊임없는 열정을 보였다.
이외에도 윤지아는 브이로그를 통해 책과 음악을 추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고, 일상 속 윤지아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며 친근하면서도 귀여운 매력까지 뽐냈다.
한편, 윤지아가 속한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가수 임창정이 제작을 맡은 걸그룹이다. 최근 공식 팬클럽 명 bloomii(블루미)를 발표했으며, 공식 SNS 및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 버블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