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안지영)가 신보 '사랑.zip'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 미니앨범 '사랑.zip'의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스케줄러에는 앞서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와 같이 딸기를 소품으로 활용한 안지영의 모습이 클로즈업되어 담겨있다. 또한 꽃과 리본, 자수를 활용한 디자인이 볼빨간사춘기만의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1년 만에 발매되는 미니 앨범인 만큼 다채롭게 준비된 티징 콘텐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콘서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무드 샘플러, 힌트 트랙리스트, 5종의 비주얼라이저 티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최근 'Love Story'가 틱톡 챌린지를 통해 높은 인기를 끌며 음원 역주행의 쾌거를 이룬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신곡 음원을 정식 음원 발매 전 틱톡을 통해 음원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사랑.zip'은 오는 4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어 4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같은 달 15일에는 대만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사진=쇼파르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