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최강 연애 코치 유인나의 현실 공감 연애 어록이 쏟아진다.
오는 4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 측은 22일, 데보라(유인나 분)의 자신감 넘치는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수혁(윤현민)’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다. 밀고, 당기고, 씹고, 뜯고, 맛보며 즐기는 연애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이 현실 공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1·2’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로 재치 가득한 필력을 인정받은 아경 작가가 한 번 더 뭉쳐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 박소진 등 ‘썸’ 폭발하는 시너지를 완성할 배우들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의 기다림마저 설레게 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속 데보라의 당차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위트 넘치고 솔직한 데보라는 여자들의 워너비 ‘연플루언서(연애+인플루언서)’이자, 베스트셀러 연애서를 보유한 스타 작가이기도 한 ‘만렙’ 연애 코치다. 확신의 연애 전문가다운 자신만만한 미소 역시 흥미롭다. 여기에 데보라에게 향한 마이크에 더해진 ‘이기는 연애? 나만 믿어!’라는 문구는 그가 들려줄 한 끗 다른 ‘연애의 모든 것’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자타공인 로코 장인 유인나는 세상 모든 연애에 통달한 듯하지만, 정작 본인의 연애는 한 치 앞을 못 보는 ‘데보라’를 통해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다. 연애에 실패한 연애 코치 데보라가 사랑이 어려운 출판 기획자 이수혁과 어떤 연애서를 써 내려갈지, 또 자존심 회복을 위한 사랑의 리턴매치에 성공할 수 있을지도 궁금해진다.
‘보라! 데보라’ 제작진은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가 들려주는 연애에 대한 모든 것, 그리고 각양각색 커플들이 펼치는 현실 로맨스가 사랑에 관한 다양한 감정들을 일깨우며 공감을 안길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수)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EN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