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0:30

[이 시각 헤드라인] 이시영, '연예가중계' MC 하차-'내거해' 강지환, 윤은혜에 달콤한 키스

기사입력 2011.05.25 13:44 / 기사수정 2011.05.25 13:44

온라인뉴스팀 기자
- 5월 25일 오후 1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이시영이 1년동안 맡았던 연예가중가 MC에서 물러나고 후임으로 박은영 아나운서가 투입된다.

배우 이시영이 약 1년 만에 '연예가중계' MC 자리에서 물러난다.

25일 이시영 소속사 측은 "이시영이 스케줄 상의 문제로 '연예가중계'에서 하차한다"고 전했다.

지난해 5월부터 신현준과 함께 '연예가중계' MC로 합류한 이시영은 28일 방송을 끝으로 '연예가중계' 안방마님 자리를 떠난다.

이에 대해 '연예가중계' 관계자는 "이시영의 하차를 아쉽게 생각한다. 최근 이시영이 진행을 너무 잘 해줬고 신현준과의 호흡도 잘 맞았다"며 "그러나 아쉽게도 일정 조율에 실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시영의 후임 자리에는 KBS 박은영 아나운서로 특유의 발랄함을 더해 '연예가중계'를 이끌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이시영 복싱으로인해서" - 사람들한테 호감형으로 많이 바뀌지않았나? 그냥 두지~ // ID : katm****
▶ "이시영님 좋았는데" - 아쉽네요..kbs는 뜬금없이 아나운서 타령은 왜 하는지 // ID : miss****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신현준, 이시영에 또 프러포즈 "신혼여행 칸으로 가자"
'연중' 이시영, 신현준에 "1년 동안 스캔들 없어 서운해"



=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강지환이 윤은혜에게 달콤한 키스를 해 앞으로의 로맨스를 예고했다.

강지환이 윤은혜를 위한 달콤한 세레나데를 선사했다.

2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현기준(강지환 분)은  자신의 집에서 아정(윤은혜 분)의 집들이를 허락했다.

소란(홍수현 분)-재범(류승수 분) 부부 등 아정의 친구들의 기준의 집에 초대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가운데 아정의 첫사랑이 재범임을 알게 된 기준은 재범을 질투어린 시선으로 바라봤다.

게다가 친구들에 의해 아정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아정을 향한 애틋한 감정이 싹터왔다.

분위기는 한층 더 달아올라, 기준은 재범의 요구로 친구들 앞에서 아정과 노래를 부렀고 옛 추억에 잠기며 아정과의 키스로 이어졌다.

그러나 방송말미에 오윤주(조윤희 분)가 가준에게 "우리 다시 시작해"라고 말하며 드라마는 알 수 없는 삼각 로맨스 구도를 예고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집들이에서 남들이 보는.." - 집들이에서 남들이 보는 앞에서 노래부르다가 그렇게 찐한 키스는 사실 좀...이해가 안되긴 했음 // ID : hyun****
▶ "음..쫌 그랬는데.. 재밌던데" - 왠 키스............그래도 뭐 잼났어 ㅋㅋㅋㅋ꼭 볼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D : u970****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내거해' 홍수현, 촬영장 비하인드 컷 '반전 돋네'
'내거해' 윤은혜, 강지환-성준 앞에서 노래실력 공개

온라인뉴스팀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