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4:57
연예

'슬의생 왕이모' 이수미,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고경표와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3.21 09:1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이수미가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21일 “탄탄한 내공의 연기파 배우 이수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여러 작품에서 현실감 넘치는 열연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수미가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1997년 ‘조수미와 함께하는 벨칸토 오페라의 봄’으로 공연계에 데뷔한 이수미는 연극 ‘신의 아그네스’, ‘텍사스 고모’, ‘손님들’ 등 수많은 작품에 참여하며 내공을 쌓아 올렸다. 수십 년간 100여 개 이상의 작품에 참여한 그는 ‘제55회 동아연극상’에서 연기상을 수상하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의 배우로 자리 잡았다.



또한 이수미는 무대를 넘어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MBC ‘그 남자의 기억법’ 등 안방극장으로 영역을 넓히며 대중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익준(조정석 분)의 가사도우미 왕이모 역으로 출연, 등장 만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치며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이렇듯 독보적인 색깔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그려내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이수미는 씨엘엔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광폭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씨엘엔컴퍼니에는 배우 고경표, 김미경, 박세영, 차지연, 탕준상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 = 씨엘엔컴퍼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