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0:40
연예

윤시윤·정채연,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공연 MC

기사입력 2023.03.20 16:1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KBS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공연 '봄, 정원으로' 개최를 발표하고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31일 순천만국가정원 동천 물위의 정원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공연 '봄, 정원으로'에 조수미, 박정현, 원어스, 크래비티, 스테이씨 등 국내 최정상급의 가수와 이이돌이 함께 출격한다. 또한 ‘스우파’의 프라우드먼과 뮤지컬 ‘나폴레옹’ 프랑스 오리지널팀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식한다. MC는 순천 출신으로 유명한 배우 윤시윤과 배우 겸 가수 정채연이 맡아 그 의미를 더 하며 멋진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관방송사인 KBS 한국방송은 오는 31일 금요일 오후 7시 40분에 KBS 2TV를 통해 개막공연을 생방송하며 KBS WORLD로 전 세계 117개국에도 송출된다.

이날 공연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성악가이자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대사로 활동했던 조수미가 신이 내린 목소리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빼어난 가창력과 맑은 음색을 바탕으로 국내 R&B 음악계를 대표하는 박정현도 순천만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조수미와 박정현, 두 레전드들이 선보일 환상의 듀엣곡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량비티’, ‘퍼포비티’라는 수식어를 얻은 믿고 보는 무대 장인 4세대 남자 아이돌 크래비티와 모든 활동 곡을 히트시키며 ‘틴프레시’라는 고유한 아이텐티티를 창조한 4세대 대표 걸그룹 스테이씨는 청춘의 활력과 즐거움을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최근 활동곡 ‘Same Scent’로 데뷔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5인조 아이돌 그룹 원어스는 아련하고 매혹적인 콘셉트의 곡으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구성과 함께 동양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무대를 선보인다. 

노래를 위한 곡이 아닌 ‘퍼포먼스를 위한 곡’을 만들어 댄서로서의 영역과 행보를 확대했다고 평가를 받는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역동적인 무대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식을 위해 미리 한국에 입국한 뮤지컬 ‘나폴레옹’ 프랑스 오리지널 팀의 무대는 공연을 더욱 더 다채롭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산림청, 전라남도, 순천시가 주최하고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3년 유일한 정부 승인 국제박람회인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2023년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7개월간 “함께하는 정원”, “회복하는 자연”, “순환하는 경제”를 모토로 대한민국 제1호 국가정원인 순천만국가정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해당 공연의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