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카라 니콜의 'Mysterious'가 포카앨범으로 발매된다.
니콜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손잡고 'Mysterious' 포카앨범(POCAALBUM)을 발매하고, 이를 기념해 한정판 포토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크스타 독점 판매인 'Mysterious' 포카앨범(POCAALBUM)은 구매자 전원에게 미공개 버전(총 5종) 포토카드 1종을 선물한다. 추점을 통해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며,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된다.
'Mysterious' 포카앨범(POCAALBUM)은 음원뿐 아니라 QR코드로 포토, 독점 영상 등 다양한 앨범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다. 포카앨범은 친환경 종이 및 잉크로 제작되고, 가볍고 부피가 작아 앨범 폐기물을 감소시킬 수 있어 새로운 형태의 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니콜의 신곡 'Mysterious'는 신비롭고 아슬아슬한 사랑의 감정을 풀어낸 미디움 템포의 디스코 팝이다. 발매와 동시에 매혹적인 사랑의 속삭임을 표현하는 니콜의 퍼포먼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니콜이 속한 카라는 지난해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으로 돌아와 막강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완전체로 무대에 올라 '2세대 레전드 걸그룹'의 귀환을 알리며 오랫동안 카라를 기다려왔던 팬들과 호흡했다. 카라는 팬들이 보내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9년 만에 국내 팬미팅을 연다.
사진=메이크스타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