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가 희망 메시지를 담은 신곡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8일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D N D(디 앤 디)’를 비롯해 ‘Withcha(윗챠)’, ‘Me, Myself & I(미, 마이셀프 앤 아이)’, ‘Candy(캔디)’, ‘나만 알면 돼’ 등이 담긴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디 앤 디’는 ‘Do Not Disturb’, 즉 ‘방해금지’라는 뜻의 줄임말. 누구도 방해하지 않으니 너만의 세상을 상상해 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NCT 드림,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등과 작업한 권덕근과 앤 마리(Anne-Marie), (여자)아이들 등과 작업한 C’SA 등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협업한 곡으로 높은 완성도를 예고해 기대를 자아낸다.
타이틀곡 외에도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작업에 참여한 ‘Withcha’부터 멤버 박초롱이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 작사한 ‘Me, My self & I’, 김남주가 작사한 12주년 기념 팬 송 ‘Candy’에 이어, 지난해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공개되었던 ‘나만 알면 돼’ 등 총 5곡의 다채로운 장르와 진정성이 돋보이는 곡들이 채워질 전망이다.
한편 에이핑크 미니 10집 ‘셀프’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늘(20일)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