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한터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리며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자랑했다.
16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트렌드지의 컴백 앨범 ‘BLUE SET CHAPTER. NEW DAYZ’가 음반 차트(일간)에서 2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트렌드지가 지난 15일 공개한 ‘BLUE SET CHAPTER. NEW DAYZ’는 단 하루만에 9237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2위를 기록, 전작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에 이어 또 한 번 커리어 하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컴백 하루 만에 달성한 한터 차트 2위 기록은 앞으로 트렌드지의 성장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더불어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에 따르면 해외 주문까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
‘BLUE SET CHAPTER. NEW DAYZ’ 타이틀곡 ‘NEW DAYZ’ 뮤직비디오 역시 자체 기록을 갈아치울 것으로 기대된다. 16일 오전 11시 기준 ‘NEW DAYZ’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723만 뷰를 돌파, 1000만 뷰 고지를 앞두고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처럼 트렌드지가 ‘BLUE SET CHAPTER. NEW DAYZ’로 뒤엎을 기록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지는 1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NEW DAYZ’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