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52
연예

'소울메이트' 김다미·전소니, 홍보 요정 활약…'빠더너스'·'필름클럽' 출연

기사입력 2023.03.14 22:09 / 기사수정 2023.03.14 22: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의 주인공 김다미와 전소니가 개봉을 앞두고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14일 개봉 전 깜짝 무대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관객들과 만날 '소울메이트'의 김다미, 전소니가 진정한 홍보 요정으로 활약한다. 

먼저 김다미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의 '오당기' 편에 출연해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좀처럼 작품 밖에서 만나기 어려운 김다미를 이렇게 접할 수 있어 팬은 물론 '소울메이트'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에게도 더없이 반가운 소식을 안기고 있다.



김다미는 '오당기'편에서 문상훈과 함께 MBTI 중 극강의 'I' 대결을 펼치며 수줍은 토크로 웃음을 전한다.

이어 전소니는 '소울메이트' 개봉일인 15일 배우 임수정이 함께 진행하는 '김혜리의 필름클럽'에 출연한다.

전소니는 '김혜리의 필름클럽'을 통해 '소울메이트'에 대한 모든 것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전소니가 들려주는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들은 개봉 당일 영화를 관람 한 관객들에게는 작품의 여운과 감동을 곱씹어 보는 재미를, 예비 관객들에게는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전한다.

'김혜리의 필름클럽'은 전소니를 위해 '최근 나를 즐겁게 한 것'이라는 주제를 만들어 영화를 포함한 다른 이야기도 풍성하게 나눌 예정으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소울메이트'는 15일 개봉한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