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39
연예

'일타 스캔들' 노윤서, '런닝맨'서 첫 예능 신고식…MZ세대 아이콘

기사입력 2023.03.13 12:0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노윤서가 '런닝맨'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 노윤서는  생애 첫 예능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런닝맨’ 멤버들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성공적인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유재석 반, 지석진 반으로 나누어 ’예능 강의‘를 진행한 이날 방송에서 노윤서는 ‘뛰기만 해도 예쁨 받는 신입생’으로 등장해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특히 노윤서는 요즘 MZ세대들이 하는 '업그레이드 딸기 게임'을 전수 중 익숙하지 않은 게임에 난항을 겪는 '런닝맨' 멤버들보다 더 틀리는 허당미를 보여준 것도 잠시, 이후 차분하게 게임 도입부를 설명하며 게임을 이끌어가는 당찬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그런가 하면 노윤서는 미션에서는 몸을 사리지 않는 남다른 열의를 불태우며 ‘예능 열혈 수강생’으로도 활약했다. 물 웅덩이가 있을지도 모르는 문에 망설임 없이 뛰어들어 몸을 던졌으며, 스티로폼 풀장 위에 그네를 타고 진행해야 하는 게임에서도 적극적으로 임하며 우등생에 선정, 예능에서도 '일타 학생'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노윤서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일타 스캔들’,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SBS '런닝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