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8:47
연예

OCN,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 생중계…13일 오전 9시

기사입력 2023.03.07 11:35 / 기사수정 2023.03.07 11:35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채널 OCN이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국내 독점 생중계한다.

오는 13일 오전 9시(미국 현지시간 12일 오후 5시)부터 개최되는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올해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개최되며, 미국 코미디언 지미 키멜이 사회를 맡는다.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은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다양한 작품들이 노미네이트 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등 총 11개 부문에 걸쳐 최다 노미네이트 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은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아 평단과 관객 모두에게 호평을 받은 '더 파벨만스',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포함한 7개 부문을 수상한 '서부 전선 이상 없다'를 비롯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하며 '탑건' 열풍을 몰고 온 '탑건: 매버릭'까지 쟁쟁한 영화들이 각축을 벌일 전망이다.

OCN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는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영화평론가 이동진과 방송인 김태훈, 안현모가 해설과 진행을 맡아 풍성한 영화 정보와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OCN 관계자는 "영화계에서 최고의 권위와 영향력을 가진 시상식인 만큼 OCN의 중계 노하우를 십분 살려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며, "OCN은 영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오는 13일 오전 9시 OCN에서 생중계되며, 티빙 내 OCN 채널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OC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