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이우가 자작곡으로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의 감성을 더한다.
이우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OST ‘그 시절 모든 날’을 공개한다.
‘그 시절 모든 날’은 이우가 직접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어린 시절에 꿈꾸던 일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지난 모든 날과 그 옆을 항상 지켜줬던 사람들을 사랑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섬세한 보컬과 탄탄한 고음을 겸비한 이우의 짙은 호소력과 섬세한 밴드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모던록의 곡으로 탄생했다.
이우는 앞서 MBC ‘숨바꼭질’, KBS2 ‘위험한 약속’,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 다양한 인기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OST 강자’로서 이름을 알렸다.
이우가 첫 번째 OST로 참여한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는 호텔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숏폼 드라마로, 신입사원이 진정한 호텔리어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성장 드라마다. 특히 그룹 매드타운 출신 배우 송재호와 가수 송가인의 조카인 배우 조은서가 주연으로 출연한다.
한편, 최근 군 복무를 마친 이우는 압도적인 비주얼이 담긴 새 프로필 사진과 함께 3월 중 컴백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