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34
연예

'더 글로리' 송혜교x정성일, 러브라인?…"오빠 그거 바람이야"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3.06 19:5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더 글로리' 파트2 공개가 다가오는 가운데 송혜교에게 다가올 정성일의 존재에 대한 선공개 영상이 화제다.

지난 3일 tvN 프로그램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 속 일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박연진(임지연 분)은 자신의 남편인 하도영(정성일)에게 "문동은(송혜교)이랑 바둑 둬? 대체 뭔데 둘이. 문동은 같은 게 어떻게 오빠 안중에 있을 수 있어"라며 분노했다.



소리치는 박연진을 표정 변화 하나 없이 지켜보던 하도영은 "처음 봤을 때는 호기심이었고, 한동안 안 보였을 땐 기다려졌고, 다시 봤을 땐 이기고 싶었는데 주도권도 다 뺏기고 허둥거렸다"고 담담히 문동은과의 순간을 고백했다.

"그런 순간도 갖고 싶었다. 바둑을 두면서 그런 숨 막히는 순간도"라고 덧붙이며 뻔뻔하게 덧붙이는 하도영에게 박연진은 "오빠 그거 바람이야"라며 "아무리 포장해도 그거 바람이다"라고 따졌다.

이에 하도영은 박연진을 응시하며 "그래서 너랑 전재준(박성훈) 사이 안 묻잖아 난"이라고 폭탄 발언을 하며 박연진의 비밀을 다 알고 있음을 드러내 더욱 '더 글로리' 파트2 에 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문동은을 바라보던 하도영의 감정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더 글로리' 파트1에서 하도영은 여러 명 중 박연진을 선택해 연애와 결혼을 한 이유로 "적게 입어서. 그런데 그게 다 명품이어서"라고 명확히 이야기한 바 있다. 하지만 정작 하도영은 날씨에 비해 얇게 입은 문동은에게는 "춥지 않냐"며 걱정하는 태도를 보였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하도영은 박연진과 문동은을 다른 감정으로 사랑하고 있다", "어떤 쪽이 진실된 사랑인지 파트2에서 깨닫는 게 아닐까?", "생각보다 문동은을 향한 하도영의 감정이 깊은 것 같다. 문동은 복수에 도움이 될 수도 있지 않나"라며 추측하기 시작했다.

여기에 넷플릭스가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파트2 궁예글 중에 진짜가 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에는 하도영 역의 정성일 뿐 아니라 박성훈(전재준 역), 김히어라(이사라), 차주영(최혜정), 김건우(손명오)가 함께 출연해 각종 시청자들의 추측글에 대해 답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성일은 '파트2에서 동은이하고 도영이 커플로 이뤄지는 거 아님?'이라는 추측글을 읽었다. 김건우 또한 "그 커플을 응원하는 걸 많이 봤다"고 덧붙였고 김히어라는 "이 커플 응원하게 되더라. 뭔가 우아한 분위기가 있다"며 송혜교와 정성일의 케미스트리를 칭찬했다.

정성일은 이에 대해 "글쎄요. 이루어지는 거 아닐까요?"라며 다음 질문을 넘겨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김히어라는 '포스터를 보면 선역, 악역이 나눠져 있다. 나팔꽃의 색이 다른데 하도영이 선역의 색이다. 같이 추락하지는 않을 듯'이라며 파트1 포스터 스포일러에 관한 추측글을 언급했다. 

박성훈은 "그런 게 있었냐. 막상 당사자들은 그런 걸 잘 모른다"고 이야기했고 차추영은 "확실한 건 가해자들은 (포스터) 위를 바라보고 있다"며 글에 대해 일부를 인정했다. 김히어라는 "확실히 도영이 시선이 다르더라"고 덧붙였다. 

정성일은 "나는 그걸 봤다. 그런데 파트2 포스터에서도 (위치가)명확하지 않더라. 진짜 그런 걸 잘 만드신 것 같다. 그 안에 의미가 있는게"라며 포스터 소품과 포즈 등으로 나뉘어진 선역과 악역의 존재에 대해 긍정을 표했다. 

한편, 정성일은 '하도영 불임설'에 대한 글을 언급했다. 최근 모든 걸 다 알고 있을 것 같은 하도영이 박연진의 바람을 모를리가 없다며 이는 모두 하도영의 계획이 아니냐는 추측이 화제가 됐던 것. 

해당 추측에 대해 정성일은 "하도영이라면 딸 예솔이가 자기 딸이 아닌 걸 알아도 '왜 하필 재준이일까'라는 게 화가 날 것 같다"며 "그래도 키운 정이 있으니까 버리지는 못할 것 같다. 그냥 안고 갈 것 같다"고 덧붙이며 박연진과의 뒷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과연 '더 글로리' 파트2에서는 문동은과 박연진의 끝, 그 사이에서의 하도영은 어떤 감정으로 무슨 결말에 도달할지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 글로리' 파트2는 3월 10일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 tvN 방송화면, 유튜브 채널 'Netflix K-Content'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