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6:23
연예

'내거해' 홍수현, 촬영장 비하인드 컷 '반전 돋네'

기사입력 2011.05.21 23:51

정예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홍수현의 반전 돋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김수룡 권혁찬 연출, 김예리 극본)에서 가공할 밉상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홍수현의 카메라 밖 반전 돋는 리얼 홍수현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끌고 있다.

극 중 공아정(윤은혜 분)의 첫사랑 천재범(류승수 분)과 결혼한 유소란(홍수현 분)은 아정의 십년지기 친구이자 웬수(?)로 기준-아정의 달콤살벌 결혼 스캔들에 매번 아슬아슬 위기를 몰고 오는 주범.

특히, 공아정을 업신여기는 밉살맞은 표정과 말투로 그려내는 최강 여우짓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분노를 불러일으킬 정도다. 그랬던 홍수현의 카메라 밖 진짜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홍수현은 국민 웬수 소란에게서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환한 미소로 촬영장 전체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염시키는 한편, 촬영 중 입을 뾰족 내밀고 홍수현표 귀요미 매력을 살짝 뽐내고 있어 모태여우 유소란과 완벽히 상반되는 미소 가득, 귀염 가득한 반전 돋는 매력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 제작사인 베르디미디어 윤영하 대표는 "귀여운 매력은 물론, 여성적인 성숙미도 물씬 느껴지는 홍수현은 항상 웃음 가득한 얼굴로 촬영장을 즐겁게 만드는 배우다.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면 완벽 유소란으로 변신, 최강 여우 짓을 선보이며 얄미운 연기를 그려내는 그녀는 역시 배우라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와이트리미디어]



정예민 기자 weekpari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