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임영웅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 첫날 기습 방문을 실시했다.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1일 개봉하자 임영웅 본인이 이날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영등포에는 기습 방문해 개봉 첫날부터 자신의 영화를 보러 와준 팬들을 향해 무대인사를 전했다.
깜짝 등장한 임영웅은 '영웅시대'의 한결같은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개봉을 기념해 출시된 스페셜 엠디를 전달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었다.
전달된 스페셜 엠디에는 임영웅의 친필 서명이 돼있어 그 의미를 더했다. 관객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한 임영웅은 무대인사 마지막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한 소절을 팬들에게 선사하고 퇴장했다.
임영웅의 깜짝 무대인사로 개봉 첫날부터 더욱 열기가 후끈해진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을 앞두고 사전 예매로만 12만이 넘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수용인원 2만 명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을 가득 채운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앵콜' 서울 공연의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인터뷰 영상 등 기존에 공개된 콘서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모습의 임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로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사진=CJ 4DPLEX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