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11
연예

'엠카', 황민현 솔로 데뷔→'보이즈 플래닛' 1차 미션 우승팀 무대

기사입력 2023.03.02 16:0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엠카운트다운’이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라인업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오늘(2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황민현의 솔로 데뷔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첫 번째 미니앨범 '트루스 오어 라이(Truth or Lie)'를 발매한 황민현은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히든 사이드(Hidden Side)’와 수록곡 ‘어니스트(Honest)’ 무대를 선보인다. 황민현의 다채로운 매력과 가능성을 또 한 번 확인시키는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첫 솔로 주자로 나선 박우진도 '엠카운트다운'을 찾는다. 박우진은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탑티어(Top Tier)’ 무대를 펼친다. '탑티어'는 중독적인 리드 사운드와 묵직한 808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강렬한 힙합 트랙이다.

슈퍼주니어 예성의 컴백무대도 음악방송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예성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예성 솔로 버전의 ‘플로럴 센스(Floral Sense)’ 무대를 선보인다. 꽃의 감각에 빗대어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플로럴 센스' 곡으로 겨울과 봄 사이 많은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net ‘보이즈 플래닛’의 1차 미션에서 스페셜 베네핏을 얻은 연습생들의 무대도 준비된다. ‘보이즈 플래닛’ 1차 미션인 그룹 배틀에서 우승을 거머쥔 K그룹 김지웅, 한유진, 김태래, 금준현, 김민성, 윤종우, 지윤서 연습생은 오늘 스트레이 키즈의 ‘백 도어(Back Door)’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른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은 신규 코너 'HISTORY M(히스토리 엠)'을 새롭게 선보인다. '히스토리 엠' 첫 회에서는 8TURN(에잇턴)의 진행 아래 '엠카운트다운' 2월 차트를 살펴본다. 올해 뿐만 아니라 과거 2월의 '엠카운트다운' 차트까지 살펴본다고 해  K팝 팬들의 향수를 제대로 자극할 전망이다.

더보이즈, 스테이씨 등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은 오늘(2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Mne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