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8:45
연예

류수영, 방송서 소개 안 된 현지 맛집 '즉석 섭외'…100% 리얼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3.03.02 10:58 / 기사수정 2023.03.02 10:58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편스토랑' 류수영이 직접 현장 섭외에 나선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미식의 도시 광주에서 펼쳐지는 어남선생 류수영의 맛기행이 이어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공개된 VCR 속 류수영은 이번 광주 촬영에 동행한 방송 차량 기사님으로부터 우연히 광주의 숨은 맛집에 대한 정보를 얻었다. 광주의 맛을 꿰고 있는 '맛.잘.알' 기사님은 "여기 계시면 먹을 수 없는 해장 음식"이라는 기사님의 강력 추천에 류수영은 홀린 듯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그러나 식당에서 갑작스러운 촬영 요청을 허가해줄 것인가에 대한 문제로 난관에 부딪혔다. 실제로 해당 식당은 지금까지 한 번도 방송에 소개되지 않은 맛집.

이에 류수영은 직접 현장 섭외에 나섰고, 100% 리얼 상황인 만큼 류수영은 물론 제작진도 긴장된 마음으로 맛집 사장님 답변을 기다렸다. 



잠시 후 류수영은 식당에 입성했고,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던 해장 메뉴는 바로 키조개탕이었다. 듬뿍 들어간 키조개살과 관자, 달큼한 무, 고소한 참기름이 어우러져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하는 담백하고 시원한 키조개탕.

류수영은 국물을 한 입 먹자마자 "아이야"라고 감탄사를 연발했고, 키조개탕을 시작으로 류수영의 먹방 본능이 폭발했다. 

한편, 이날 키조개탕을 폭풍 흡입하던 류수영은 식당 창문 밖 광주 시민들과 즉석 팬미팅까지 진행하게 됐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맛 탐험에 진심인 류수영이 전하는 광주 숨은 맛집 키조개탕의 맛, 클래스가 다른 류수영의 야무진 먹방, 광주 시민들과 함께 한 류수영의 창문 팬미팅까지 유쾌한 광주 맛기행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