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CBS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달 27일(이하 현지시간)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해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들이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한 것은 지난 2021년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의 수록곡 'Magic' 무대 이후 두 번째다.
이날 제임스 코든은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진입했다. 이들이 우리와 함께해 주어서 설레고 영광이다"라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소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그린 곡 'Sugar Rush Ride'로 강렬한 표정 연기와 역동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쳐 단숨에 분위기를 장악했다. 방청객들의 열렬한 환호와 무대 내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모습은 이들의 북미 지역 내 막강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신곡으로 다시 미국 인기 TV쇼에 출연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글로벌 흥행을 이어 가고 있다.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빌보드 200' 차트 1위 진입 후 4주 연속 최상위권에 자리하고 있고, 발매 첫 일주일 동안에만 무려 218만 장 팔려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두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ACT : SWEET MIRAGE'로 13개 도시에서 총 23회 공연을 펼친다. 대장정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3월 25~26일 이틀간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며, 오프라인 공연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병행된다.
사진 = 빅히트 뮤직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