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22
연예

"불행·미련·시련"…빅나티,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ft. 이수현)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3.02.28 18:0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이 악뮤 이수현과 성숙한 사랑 이야기를 노래했다.

28일 빅나티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EP '호프리스 로맨틱'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Feat. 이수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빅나티의 이번 신보는 지난해 6월 두 번째 EP '낭만' 이후 8개월 만이다. '낭만교향곡 (Feat. CHANGMO, 박재범)’, '정이라고 하자 (Feat. 10CM)’ 등 완성도 높은 R&B 음악을 선보였던 빅나티는 '호프리스 로맨틱'을 "진지한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호프리스 로맨틱'에는 타이틀곡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을 비롯해 '뻔한 발라드', '친구로 지내다 보면 (Feat. 김민석 of 멜로망스)', '덫', '몽유 (Feat. 그냥노창)', '마지막 시', '빠삐용.'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은 악뮤 이수현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빅나티는 새 타이틀곡을 "말 그대로 '사랑이란 믿었던 것들은' 무엇일까 생각하며 만든 곡"이라고 소개했다. 한층 성숙해진 빅나티의 사랑 이야기와 이수현과 조화를 이룬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특히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 어린 날의 추억일 뿐 / 추억이라 믿었던 것들은 / 오래 썩는 기억일 뿐 / 기억이라 믿었던 것들은 / 지금 너와 나의 기쁨 / 깊은 곳에서 숨 쉬는 / 불행들의 연료일 뿐" 등의 가사로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파리를 배경으로 촬영됐다. 바람이 부는 바닷가, 텅빈 건물, 들판 등을 홀로 걷는 빅나티의 공허한 눈빛으로 채워졌다. 벙거지 모자와 빈티지한 착장, 카트를 끄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빅나티의 세 번째 EP '호프리스 로맨틱'은 28일 오후 6시 발매됐다.

사진=하이어뮤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