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풍등' 공식 뮤직비디오의 조회수가 공개 일주일 만에 1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0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일명 '또튜브')'에는 "이찬원(Lee Chan Won) '풍등' official MV"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연인 간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풍등이라는 소재를 통해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풍등'. 이 곡에서 이찬원은 한층 더 성숙해진 감정과 섬세한 표현을 선보였다.
이에, '풍등'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어 21일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올랐다. 이후에도 이 영상은 28일 현재까지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유지 중이다.
또한 그는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Top100 2위(2월 17일 - 2월 23일)'에서 2위에 등극했으며, 같은 기간 인기 아티스트 차트에서도 순위도 전주 60위에서 16위로 급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같은 성과는 이찬원의 남다른 인기와 '풍등'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실감케 한다.
한편, 정규 앨범 'ONE'으로 피지컬 앨범 초동(앨범 발매 후 첫 일주일 판매량) 57만 장을 돌파한 이찬원은 3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 'ONE DAY'를 통해 팬들을 찾아간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