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7:13
게임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 및 기간 한정 이벤트 시작…풍성한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23.02.24 13:3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2’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올해 첫 초기화를 진행했다.

24일 웹젠 측은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초기화)과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R2의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아이템, 실버 획득률이 높고 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돼 빠르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웹젠은 어제 오후 8시에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이를 기념하는 10가지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먼저 내달 9일까지 약 2주간 경험치 2배와 ‘황금 파피루스’를 1일 1회 무료로 제공하는 ‘R2Day’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이용자는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 달성 시 '공간 이동 반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리부팅된 서버에서 내달 2일까지 14가지 항목에 처음으로 발자취를 남기는 이용자에게 '[이벤트]주화 주머니(10개 묶음) 2개'를, 내달 16일까지 4가지 미션 달성 이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각성 스킬 조각(레어) 20개' 포함 11종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한 달간 주어진 '각성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계정에 '각성 스킬 조각(레어) 50개'를 지급한다.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성장 속도가 빠른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월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한 캐릭터 클래스별 '순위 보상'과 가장 먼저 1차 진화 이상 서번트 9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선착순 보상'을 차등으로 증정해 캐릭터 고속 성장에 혜택을 더한다.

이어서 길드 단위로 내달 12일에 열리는 첫 공성전과 15일의 ‘에텔리움 공성전’ 점령에 처음 성공한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들은 ‘행운의 매터리얼 Lv7(7일)’과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최근 리부트 서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요스트 이벤트'를 리뉴얼해 특별함을 더했다. 게임 내 ‘요스트 상자’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대폭 증가하고 '보물상자'를 요스트 NPC에게 교환하면 데모자르 토벌자 시리즈 방어구, 60레벨 스킬북 등까지도 획득이 가능하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