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16:13
게임

마에스티아 온라인, 지나와 함께 26일 오픈

기사입력 2011.05.20 13:13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26일 실시한다.

현재 스트레스 테스트가 한창인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솔로 플레이'에 특화된 시스템을 갖춘 MMORPG로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알려져 있다.

그룹 플레이가 필수인 타 MMORPG와는 차별화 된 게임성으로 와이디온라인은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슬로건을 '솔로 예찬'으로 정하고, '솔로' 컨셉의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그 캠페인의 첫 번째로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마네킹 몸매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지나'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슈퍼 솔로', '블랙 앤 화이트' 등의 곡으로 잘 알려진 지나는 솔로로 활동하는 여가수로 게임의 컨셉과 잘 맞는다는 평가다. 현재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및 영상 촬영은 끝마친 상태로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떠나 게임 내외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요즘 걸그룹이 홍보 모델로 많이 쓰이는 경향이 있지만,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솔로 플레이'에 특화된 시스템처럼 차별화되고 특별한 모델을 선정하고 싶었다"며, "26일 게임이 오픈되면 지나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홍보 모델 '지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지나'ⓒ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