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8:19
연예

이지아, 목숨 내던지는 복수…강렬 액션 포스터 공개 (판도라)

기사입력 2023.02.20 10:3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가 처절한 복수를 선보인다.

오는 3월 1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이하 '판도라') 측은 20일, ‘복수의 화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지아는 잃어버린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완벽했던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홍태라를 연기한다. 홍태라(이지아 분)는 가족을 위해서라면 목숨도 아깝지 않은 인물. 처절한 복수를 시작하는 이지아 표 액션 연기가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포스터 속 홍태라는 분노와 슬픔이 담긴 눈물을 흘리며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다. 거짓으로 참혹한 비극을 만든 세력을 향한 홍태라의 결연한 복수 의지가 긴장감을 높인다.

또한 ‘운명을 조작한 대가, 반드시 갚아줄게’라는 문구는 섬뜩한 진실이 드러난 후 목숨까지 내던지며 복수의 화신이 된 홍태라의 운명을 짐작하게 한다. 더불어 홍태라가 살의 가득한 차가운 눈빛으로 총을 들 수밖에 없는 이유가 무엇인지, 잃어버린 과거의 기억과는 어떤 연관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이다.

‘원더우먼’ ‘굿캐스팅’ 등에서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최영훈 감독과 시청률 보증수표 김순옥 사단의 현지민 작가가 손을 잡았다. 여기에 ‘펜트하우스’ ‘황후의 품격’ ‘아내의 유혹’ 등을 집필한 흥행메이커 김순옥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한층 진화한 복수극을 완성한다. 또한 이지아,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가 출연한다.

제작진은 “양면적 인물들이 만들 반전과 서스펜스가 극적 재미를 선사한다”라면서 “박진감 넘치는 연출과 강렬한 액션 등 화려한 볼거리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오는 3월 1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