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0:27
연예

미르, 고은아와 11년 만 방송 투샷… "누나 뜻대로 하기 때문에 싸울 일 無" (걸환장)

기사입력 2023.02.19 22:03 / 기사수정 2023.02.19 22:03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걸어서 환장 속으로' 미르가 고은아와의 오랜만의 방송 출연 사실을 밝혔다.

19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는 그룹 슈퍼주니어의 투어로 불참한 규현 대신 한혜진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박나래가 방송을 봤냐고 묻자 봤다고 답한 한혜진은 명장면으로 김승현 가족의 파리 여행기를 꼽았다.

한혜진은 "가족들이랑 절대 파리에 가면 안 되겠다, 했다. 진짜 환장 속으로 가시더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오랜만에 방송 출연한 미르는 "저랑 누나랑 같이 방송 화면에 잡힌 게 11년 만이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주었다.

박나래는 성향이 전혀 다른데 싸움이 나지 않았는지를 물었다. 그러자 미르는 "싸움이 날 수가 없는 게 우선 누나의 의견을 듣고 누나의 심기가 불편하지 않은 선에서 한다"라고 답했다. 박나래가 다시 한 번 "절대?"라고 파고들자, 고은아는 "절대. 감히 어떻게 누나한테.."라고 말하다가 문득 자각하고는 "어떻게 남동생이 저한테 그러겠어요"라고 갑자기 조신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사진 = KBS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