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23

[이 시각 헤드라인] 박용모-김여진 트위터 논쟁, 이정수-한태윤 결혼

기사입력 2011.05.19 18:00 / 기사수정 2011.05.19 18:00

온라인뉴스팀 기자

- 5월 19일 오후 5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박용모 한나라당 자문위원이 SNS에 배우 김여진에 대한 글을 남긴 것이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다.

▶ 박용모 한나라당 자문위원, 황급히 사과 "이제 화합하자"

한나라당 정책위원회 자문위원 박용모씨가 전두환을 비판했던 배우 김여진에게 막말을 퍼부어 주목을 받고 있다.

박용모 위원은 19일 트위터를 통해 김여진에게 "김여진! 경제학살자 김 아무개 전 대통령 두 사람에게는 무어라 말할래? 못생겼으면 함부로 씨부렁거리지 마라"는 충격적인 멘션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박 위원은 "미친x"이라는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이 담긴 멘션을 추가로 보냈으며 이에 김여진은 리트윗으로 대응했다. 김여진이 "맞을지도…"라는 말이 함께 담겨있는 리트윗된 글은 삽시간에 누리꾼들 사이로 퍼져나갔다.

막말에 대해 비판을 받자 박 위원은 "사과한다"고 말했지만 "김여진 외"라는 단서를 붙여 오히려 논란을 더욱 키웠다.

결국 박 위원은 "인신에 대한 말은 사과한다"며 "이제는 모든 국민께서 화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 자신도 깊이 반성한다"며 관련 내용을 삭제하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자문위원이라는 사람이" - 궁시렁 거리는걸 갖다가 사과라고 해놓았네 // ID : qnah****
▶ "폭동이든 민주운동이든 그만해라" - 서로 안 부딪치면 그만을…개인의사 표현하는 게 잘못된 것도 아니고 하지만 그것 때문에 자기 주위사람까지 피해가게 하면 안 되지. // ID : july****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김여진 전두환 전 대통령 비난, "발버둥쳐도 당신은…" 
김여진, 전두환 독설에 네티즌 "속 시원해", "걱정스럽다"  



=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해 온 이정수와 한태윤의 결혼 소식이 화제. 오는 6월 9일 신라호텔에서 가족과 친지를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

▶ 축구선수 이정수, 한상회 회장 차녀 한태윤과 결혼

축구스타 이정수(31·카타르 알 사드)가 탤런트 한태윤(28)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2009년 말 학교 후배의 소개로 한태윤을 만난 이정수는 6월9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피를 예정이다.

한태윤이 다니는 교회의 목사가 주례를 서고 개그맨 김한석(39)이 사회를 보고 가수 케이윌(30)이 축가를 부른다.

카타르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정수는 26일 귀국해 6월 3일 가나, 7일 세르비아와 평가전을 벌이는 빠듯한 일정을 소화한 후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이정수와 웨딩마치를 올리는 한태윤은 2003년 SBS 드라마 '천년지애'로 데뷔해 KBS 2TV 시트콤 '못 말리는 결혼',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 등에 출연해 활약했다.

또한 그녀는 한상회 한우약품 대표이사(서울시도매협회장)의 차녀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그런데 부인 카타르에서" - 살아야 함?? 아님 기러기 부부 생활하는 건가? // ID : asds****
▶ "축구선수를 좋아하는 이유는" - 일단 돈을 잘 버는 것도 이유겠고, 힘이 좋은 것도 이유겠고 같이 매스컴 타는 이유도…그리고 제일 좋은 건 해외원정계약하면 돈이! // ID : ncnc****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이정수-한태윤 결혼…'축구선수는 미녀를 좋아해'
'골넣는 수비수' 이정수, 한태윤과 결혼 전제로 열애중



온라인뉴스팀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