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5.19 18:00 / 기사수정 2011.05.19 18:00
- 5월 19일 오후 5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해 온 이정수와 한태윤의 결혼 소식이 화제. 오는 6월 9일 신라호텔에서 가족과 친지를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
▶ 축구선수 이정수, 한상회 회장 차녀 한태윤과 결혼
축구스타 이정수(31·카타르 알 사드)가 탤런트 한태윤(28)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2009년 말 학교 후배의 소개로 한태윤을 만난 이정수는 6월9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피를 예정이다.
한태윤이 다니는 교회의 목사가 주례를 서고 개그맨 김한석(39)이 사회를 보고 가수 케이윌(30)이 축가를 부른다.
카타르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정수는 26일 귀국해 6월 3일 가나, 7일 세르비아와 평가전을 벌이는 빠듯한 일정을 소화한 후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이정수와 웨딩마치를 올리는 한태윤은 2003년 SBS 드라마 '천년지애'로 데뷔해 KBS 2TV 시트콤 '못 말리는 결혼',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 등에 출연해 활약했다.
또한 그녀는 한상회 한우약품 대표이사(서울시도매협회장)의 차녀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그런데 부인 카타르에서" - 살아야 함?? 아님 기러기 부부 생활하는 건가? // ID : asds****
▶ "축구선수를 좋아하는 이유는" - 일단 돈을 잘 버는 것도 이유겠고, 힘이 좋은 것도 이유겠고 같이 매스컴 타는 이유도…그리고 제일 좋은 건 해외원정계약하면 돈이! // ID : ncnc****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이정수-한태윤 결혼…'축구선수는 미녀를 좋아해'
▶ '골넣는 수비수' 이정수, 한태윤과 결혼 전제로 열애중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