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2:29
연예

'스즈메의 문단속', 디저트로 만나는 영화 속 캐릭터…콜라보 카페 오픈

기사입력 2023.02.16 18:05 / 기사수정 2023.02.16 18: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감독 신카이 마코토)이 국내 개봉을 앞두고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오픈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스즈메의 문단속' 콜라보 카페는 오는 25일부터 4월 9일까지 총 44일간 홍대입구에 위치한 비온 카페(BeOn Cafe)에서 열린다. 

이번 '스즈메의 문단속' 콜라보 카페에서는 팬심을 사로잡는 특별한 음료와 디저트부터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굿즈까지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문을 닫는 여행에 나서는 스즈메와 소타를 비롯해 다이진과 스즈메의 의자까지 캐릭터의 특색을 살린 음료 메뉴와 디저트는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또 영화 속 감성과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낸 필름 키링과 데스크 장 패드, 틴케이스, 멀티클리너, 에코백, 사각 아크릴 스마트톡, 마스코트 아크릴 키링, 시리얼 볼 등 카페 한정 굿즈는 콜라보 카페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만큼 소장하고 싶은 굿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외에도 실용성을 더한 클리어 파일, 포스터, 스티커 북, 책 등의 굿즈도 판매된다. 

또 '스즈메의 문단속' 콜라보 카페를 방문하는 영화 팬들을 위한 특전도 준비됐다. 2만 원 이상 굿즈를 구매하면 필름 책갈피를, 6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사각 캔 배지를 증정한다. 

카페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전은 물론 현장에서 진행되는 SNS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마련된 만큼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스즈메의 문단속' 콜라보 카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 및 일정은 비온 카페 공식 트위터 및 미디어캐슬 공식 SNS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오는 3월 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