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30
연예

'카운트' 진선규·오나라, '연중플러스' 게릴라데이트 출연…예비 관객 만남

기사입력 2023.02.16 15:04 / 기사수정 2023.02.16 15: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카운트'(감독 권혁재)의 배우 진선규와 오나라가 오늘(16일) KBS 2TV '연중플러스'의 '게릴라 데이트'에 출연한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6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연중플러스'의 '게릴라 데이트' 코너에서는 마이웨이 직진 선생님 시헌 역의 진선규와 시헌의 아내 일선 역의 오나라가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진선규와 오나라는 젊은 에너지가 충만한 건대입구를 거닐며 '카운트'의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한 것은 물론, 예비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보다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진선규와 오나라는 '카운트' 속 현실 부부 조화로 유쾌한 웃음을 예고한 만큼 스크린 너머로 이어지는 찰떡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젊음의 거리에서 예비 관객들과 직접 호흡한 진선규와 오나라의 생동감 넘치는 현장은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연중플러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운트'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