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신카이 마코토 감독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이 국내 개봉을 앞두고 온라인 플랫폼 기획전을 오픈했다.
아름다운 색채와 빛을 활용한 황홀한 비주얼로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스즈메의 문단속'으로 돌아오는 가운데,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전작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 기획전은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오픈된다.
국내에서 379만 관객을 동원, 극찬을 받으며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너의 이름은.'을 비롯해 '날씨의 아이', '언어의 정원', '별을 쫓는 아이', '초속5센티미터',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 등의 전작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전작 VOD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스즈메의 문단속'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이벤트는 26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1인 2매)에게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 기획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네이버 시리즈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오는 3월 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