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00
연예

'환연2' 이나연, ♥남희두에겐 그저 강아지…"노는 건 재밌어"

기사입력 2023.02.08 15:15 / 기사수정 2023.02.08 15:1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환승연애2' 출연자 이나연이 남희두와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8일 오후 이나연은 "촬영장 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희두와의 달달한 사진도 함께 공개돼 설렘을 자아낸다.

이나연은 공개연애 중인 남희두의 팔을 깨물며 장난을 쳐 눈길을 끈다. 남희두는 그런 이나연을 바라보며 한 팔로 그를 껴안아 설렘을 유발했다.



또한 이들 커플은 촬영 중에도 즉석 사진 카메라를 보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 부러움을 자극한다. 

이나연은 "(희두랑 노는건 너무 재밌어!!!)"라고 덧붙여 남희두를 향한 애정과 귀여움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인형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나연의 일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상에 나연이 강아지 키우더니 진짜 강쥐됐네", "진짜 남희두가 키우는 강아지 닮음", "제발 결혼은 콘서트장에서 해줘", "이젠 헤어지지 마 희나 커플"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이나연과 남희두는 TVING '환승연애2'에 과거 연인으로 재회해 최종커플 매칭에 성공했다. 이들은 프로그램 이후 실제로 연애를 시작했음을 밝혀 화제된 바 있다. 

이나연은 방송을 통해 JTBC 골프 아나운서임을 밝혔고 남희두는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임을 밝혔다.

사진 = 이나연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