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6 20:08

식물과 함께 건강까지 생각한 '음이온 현무암 화분' 출시

기사입력 2011.05.17 14:54 / 기사수정 2011.05.26 14:57

라이프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라이프팀] 세라판넬(cera-panel.co.kr , 대표 강석창)은 17일 "식물이 생육하기에 적합하며 건강까지 생각한 '음이온 현무암 화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등산이 가장 좋은 운동 중 하나로 꼽히는 이유는 산 속의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이다. 숲 속이나 폭포주변, 공원과 해변에 갔을 때 몸이 가볍고 상쾌해지는 것 또한 모두 자연에서 나오는 음이온 때문이다.

음이온은 살균 및 공기 정화 기능은 물론이고 신체 면역력 향상, 피부질환 개선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최근 다양한 제품에 응용되고 있다.  

다량의 음이온(800-1,000개/1cc)과 원적외선(0.912)이 발생하는 '음이온 현무암 화분'은 식물이 생육하기에 가장 적합하며 건강까지 고려한 화분이다.

'음이온 현무암 화분'을 통해 실내에 퍼진 음이온이 유해물질이나 세균을 구성하는 특정부분과 만나 결합하는 방식으로 공기를 정화해 새집증후군, 아토피, 천식 등 예방에 우수한 효과가 있다.

음이온과 결합한 유해물질은 본래 성질을 잃고 무해한 물질로 바뀌는 원리다.

그러나 음이온은 결합하려는 성질이 강해 '음이온 현무암 화분'을 중심으로 멀리까지는 퍼지기 힘들기 때문에 집 전체나 거실을 비롯해 각 방마다 비교적 좁은 공간에 두는 게 적당하다.

여기에 향균기능(향균력 :99.9%, 탈취율 : 84%)까지 더해져 곰팡이의 서식을 방지하고 세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세라판넬의 강석창 대표이사는 "화분에 화초를 키울 때 뿌리가 썩어 식물이 죽는 사례가 많아 음이온을 적용하면 균의 서식을 막고 식물을 튼튼하게 키울 수 있다"며 "실내에 두면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발생하여 실내공기정화, 삼림욕 효과, 탈취 등으로 심신을 안정시켜 쾌적한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자연스러운 현무암 화분에 적용해 봤다"고 설명했다.

한편, '음이온 현무암 화분'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 지마켓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에 관한 문의 사항은 051-508-8711~2로 하면 된다.

[사진 = 음이온 현무암 화분 (C) 세라판넬 제공]



라이프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