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2:11

[이 시각 헤드라인] '딸 바보' 임재범 사연, '나는 가수다' 탈락자

기사입력 2011.05.16 12:56 / 기사수정 2011.05.16 12:59

온라인뉴스팀 기자

- 5월 16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 중인 가수 임재범이 자신의 딸에게 받은 편지를 공개해 화제. 방송에서 임재범은 그동안 가족들을 잘 챙겨주지 못했던 과거를 솔직하게 털어놔 주목을 끈 바 있다.

▶ '나가수' 임재범, 딸이 보낸 엽서 공개 "딸 바보인 이유"

'카리스마 록커' 임재범이 딸 바보인 이유가 밝혀졌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는 임재범의 딸 지수가 보낸 엽서 편지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편지 속에서 지수양은 "아빠! 날 이렇게 이뻐해주고 감사하고요, 아빠 내가 짜증 애기 때처럼 안할게요. 아빠 보고 싶은 것 꾹 참을게요"라고 깜찍한 메세지를 썼다.
 
임재범은 '나가수'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합류 초반 인터뷰에서 "제일 큰 영향은 딸 지수 때문이다" 라며 딸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임재범은 이날 방송에서 있었던 '네티즌 추천곡' 중간 평가 결과, 이날 임재범은 윤복희의 '여러분'을 불렀고 순위 평가에서 3위를 기록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돈 많이 버세요!" - 부인이랑 아이에게 그동안 못해줬던 거 다 해주시길 // ID : kanm****
▶ㄴ동감이요. 임재범씨 감기로 인해 눈까지 벌겋던데 보기 안쓰럽더라고요, 저런 실력자야말로 여유있게 누리고 살길 바랍니다. // ID : doth****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임재범, 윤복희의 여러분 열창 '음이탈도 의미없어'
'나가수' 임재범, 윤복희 '여러분' 열창에 가수들 극찬



=  MBC '나는 가수다' 2차 탈락자의 모습의 일부 공개 돼 화제.  문제는 지난 주 인터넷상으로 유출됐던 '나는 가수다' 스포일러가 공개했던 내용과 비슷하게 전개가 되고 있다는 점이다.

▶ 나는 가수다, 예고편 스포일러 '탈락자 유출설' 솔솔

'나는 가수다' 예고편을 통해 네티즌들이 탈락자를 지목하고 나섰다.
 
지난 15일 방송된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는 두 번째 경연을 포함해 탈락자가 발표되는 예고편이 방송됐다.
 
신정수 PD가 탈락자를 호명하는 순간 방송에서는 음성이 들리지 않았지만, 박명수, BMK, 지상렬 등이 탈락자를 쳐다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 임재범이 탈락자를 끌어안고 다독거리며 우는 장면에서 탈락자의 헤어스타일과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 같은 예고편이 방송되자 네티즌들은 특정 도전자를 탈락자로 지목하고 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가수'가 직접 스포일러를 해주나", "제발 아니었으면 좋겠다",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방송 재개 후 '나는 가수다'의 첫 번째 탈락자는 오는 22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윤도현이 탈락하면 ..ㅠ.ㅠ"  - 유쾌하고 무대를 즐기면서 겸손하고~ 윤도현 재미있는데.. ㅠ.ㅠ // ID : mini****
▶ "김연우가 탈락 100퍼센트네요" - 임재범과 포옹을 한 남자의 헤어스타일은 김연우씨랑 거의 일치하고요. 윤도현은 긴 단발머리로 단번에 알아볼 수 있을 텐데 윤도현은 아니고요. // ID : leej****

관련 기사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나가수' 스포일러 완벽 일치, 결국 윤도현 탈락?
'나가수 스포일러 = 범죄자?'…업무방해죄 성립된다



= KBS '1박 2일'에서 다음주 예고편이 전해지던 중, 배우 김하늘이 이수근을 대신해 운전하는 모습이 일부  공개돼 화제가 됐다.

'1박2일' 출연 김하늘, 이수근 대신 '운전수'  변신

김하늘이 이수근 대신 '운전기사'가 되었다.  

15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1박2일'에서는 다음주 예고편으로 '여배우 특집'이 전파를 탔다.
 
공개된 예고편은 여자 톱스타들의 더 없이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아름다움과 포스는 온데간데없고 '1박 2일'에 벌써 녹아든 여배우들의 모습이 예고로 나왔다.
 
이어, '1박2일' 전담 드라이버인 이수근이 조수석에 탑승하고 운전석에는 김하늘이 앉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여배우특집'에는 김수미, 최지우, 김하늘, 염정아, 이혜영, 서우 등 탑 여배우들이 대거 출연, 지난 7일 촬영을 마쳤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예고편보니까" - 최지우 김하늘 여신포스 흐르던데…. 톱스타는 톱스타인가 봄 ID : ekrx****
▶ "김하늘이 의외던데"  이수근 옆에 앉혀 놓고 자기가 운전하고 배고프니 소리지르고 // ID : jk****

관련 기사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1박 2일' 여배우 특집 예고편 공개 '관심집중'



온라인뉴스팀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