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56
게임

'V4', 시즌6 '듀얼' 업데이트…신규 여성 클래스 '듀얼리스트' 등장

기사입력 2023.01.31 17:4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V4’에 신규 여성 클래스가 등장했다.

31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시즌6 ‘듀얼’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시즌에서는 신규 여성 클래스로 ‘듀얼리스트’가 등장한다. ‘듀얼 리스트’는 ‘듀얼 소드’를 사용해 화려한 스킬 액션과 호쾌한 타격감을 선보이는 클래스로, ‘듀얼 소드’에 마법의 힘을 부여해 위력적인 원거리 공격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한층 더 치열해진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신규 ‘루나트라’ 필드에는 ‘워리안 만’의 평행차원인 ‘통한의 만’이 추가된다.

‘통한의 만’에서는 더욱 강력한 몬스터들과 필드보스 ‘통한의 벤타고스’가 등장하며, ‘신화’ 등급 방어구 ‘로지온’을 비롯해 높은 가치의 다양한 아이템을 쟁취할 수 있다.

이용자 스스로 한계를 돌파하면서 도전과 성장, 성취의 진정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1인 플레이 콘텐츠 ‘진리의 기둥’을 선보인다.

제한 시간 내 각 층의 퀘스트를 완료하고 각종 장비 재료와 강화 재료를 획득하는 콘텐츠로, 공략하는 층에 따라 몬스터 난이도와 보상의 가치가 상승해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또, 다양한 정령이 보유한 전투 능력치를 장비에 귀속하는 ‘정령 주입’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한다.

편의성도 개선한다. 강화 UX를 변경해 목표 단계까지 한 번에 강화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제작 효율 향상을 위해 제작식 검색 기능을 추가한다. ‘바트라 석판’은 프리셋 페이지 추가와 더불어 석판 장착 및 해제 기능이 개선되며, 석판 능력치를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UI/UX를 전면 개편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서버별로 각종 고가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서버에서 4월 6일까지 필드보스 또는 ‘월드 루나트라’ 필드 몬스터 처치 보상으로 이벤트 재화 ‘시즌6 주화’를 지급한다.

‘시즌6 주화’는 이벤트 상점에서 ‘신화 초월의 비결’, ‘조화로운 파편’, ‘바쿤~디눅스 신화 마석 선택 상자(시즌서버 전용)’, ‘시즌6 수집의 증표(거래가능)’ 등으로 교환 가능하며, ‘시즌6 수집의 증표(거래가능)’는 수집 개수에 따라 골드, 경험치, 공격력 및 방어력 추가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또, 3월 23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상급 축복의 물약’, ‘눈부신 마력이 깃든 목걸이 상자’를 비롯해 ‘바트라의 소환 선택 상자’, ‘영웅 소환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탈리디스카의 금화’를 지급한다.

시즌서버에서는 4월 6일까지 접속 이벤트를 통해 각종 성장 필수품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제공하고, 신규 필드 ‘워리안 만’, ‘비극의 협곡’을 제외한 필드 사냥 시 경험치와 전리품, 골드 획득 버프 혜택도 제공한다.

일반서버에서는 4월 6일까지 650만 전투력 달성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투력 375만부터 650만까지 달성 구간에 따라 ‘영웅 소환 선택 상자’, ‘영혼석 성장 지원 상자’, 각종 마석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650만 달성 시에는 ‘신성한 엘튼 업그레이드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V4’ 시즌6 ‘듀얼’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