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0:16
연예

CGV, 임영웅 첫 번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3월 1일 개봉

기사입력 2023.01.31 10:41 / 기사수정 2023.01.31 10: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를 CGV 스크린X로 만나볼 수 있다.

31일 CGV는 지난해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의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오는 3월 1일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해 5월부터 진행한 첫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12월 10일과 11일 양일에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전국 투어의 앵콜 콘서트를 진행해 현장을 찾은 팬 3만 6천여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고척 스카이돔 콘서트 현장을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를 총동원해 3면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번에 CGV에서 만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는 '아임 히어로'의 앵콜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첫 전국 투어를 준비하는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풍성하게 담겨있다. 

또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팬들을 향한 임영웅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어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특별한 시간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오는 3월 4일에는 임영웅을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모여 응원봉을 흔들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응원봉 상영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CGV에서 2D와 스크린X로 만날 수 있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예매는 오는 2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10대부터 90대까지 모든 세대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의 콘서트를 CGV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에서 생생한 콘서트의 현장을 만끽하는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관객들이 극장에서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공연 실황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아티스트 NCT Dream, 세븐틴 등을 비롯해 영국의 록밴드 콜드플레이, 일본 소프트 록밴드 자드의 공연 실황을 상영하고 국내 최초 버추얼 아이돌 레볼루션 하트의 쇼케이스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 지난 1월 25일에는 '위너 2022 콘서트 더 서클: 더 무비'를 개봉했고 오는 2월 1일에는 방탄소년단의 공연 실황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를 상영할 예정이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