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14
연예

이세은 뇌구조 "외모는 아이돌에 뒤지지 않아" 폭소

기사입력 2011.05.15 23:25 / 기사수정 2011.05.15 23:26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배우 이세은의 '여왕의 뇌구조'가 공개됐다.
 
최근 드라마사이트 게시판에는 KBS1 대하드라마 '근초고왕'에 출연 중인 이세은의 열혈팬이 만든 '진홍란의 뇌구조'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일으켰다.
 
사진 속 진홍란의 뇌구조에서 가장 중심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일편단심 부여구'로, 남편 부여구(근초고왕/감우성 역)의 숨겨진 아들 쇠꼬비(건일 역)를 양자로 받아들이고 궁 안팎을 돌보며 '내조의 여왕'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이유가 모두 그를 사랑하는 맘 때문이라는 점에서 팬들 모두 공감했다.
 
또한 그 주위에는 남편의 전 부인 '여화(김지수) 경계하기', '활쏘기 본능', '백제의 제1왕후는 나' 등 진홍란의 마음이 잘 표현돼 있다.
 
특히 최근 딸과 미래의 며느리로 투입된 티아라 맴버 큐리와 은정을 빗대 '외모는 아이돌에 뒤지지 않아'라는 작은 항목이 포함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소식을 접한 이세은은 "최근 사이트에서 홍란이의 뇌구조 그림을 보고 넘치는 재치에 많이 웃었다. 분석이 치밀하게 잘돼있는 것을 보니 열혈 시청자신 것 같다"며 관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진 = 이세은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캡처]

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