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9:38
연예

윤도현, "디씨갤 레알이다. 믿어라!" 인증글 화제

기사입력 2011.05.15 11:29 / 기사수정 2011.05.15 11:29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진주희 기자]  가수 윤도현의 인증글이 화제다.

14일 윤도현이 DC인사이드 윤도현 갤러리에 글을 올려 화제다.
 
이날 낮12시 윤도현은 "윤도현입니다"라는 제목으로 "Rock"n Roll! 고맙습니다. 여기가 원래 험악한 곳이라면서요? 개의치 않습니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그는 "YB갤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아쉬움도 크지만 그건 내 생각이고 이게 어딥니까 감사하죠! 암튼 나도 나름 연예인이지만 신비감 이런건 개나 줘버리고 오로지 음악을 통해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내가 살아있음을 느낍니다"라고 글을 썼다.

이어 "그러기에 디씨갤에 나를 인증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자료든 후진 자료든 잘 받아먹겠습니다. 고맙구요 끝까지 함께하자 From Rock"n Roll Baby"라고 덧붙였다.
 
이어 첫 번째 글을 쓴지 한 시간이 지나고 윤도현은 또 글을 썼다.
 
두 번째 글은 "반말할게. 여긴 반말이 어울려. 너희들의 글을 잘 보았다. 아주 패기가 넘치는구나. 이렇게 파이팅 넘치는 글들을 니들 삶에도 녹여라. KEEP YB찬양" "욕 할 때에는 예의를 갖추고. 윤도현 Rock"n Roll! 나 퇴근한다"라는 내용이었다,
 
갑작스러운 그의 글에 팬들이 믿지 않자 윤도현은 자신의 트위터(http://twitter.com//ybrocks)에 "디씨갤 레알이다. 믿어라! 욕하지 말고. 귀여운 놈들"이라는 글을 남겨 DC인사이드 글이 자신이 썼다는 것을 인증했다.

 
[사진 ⓒ윤도현 트위터]



온라인뉴스팀 진주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