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39
연예

최민호, 하정우→여진구와 뉴질랜드行…"색다른 조합 기대해달라" (두발로 티켓팅)

기사입력 2023.01.20 16:1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겸 배우 최민호가 하정우, 주지훈, 여진구와 함께 여행을 떠났다.

최민호는 20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에 출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발로 티켓팅'은 청춘들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



최민호는 청춘들에게 선물할 여행 티켓을 확보하려 뉴질랜드의 대자연 속에서 진행되는 돌발 미션들을 완수, ‘인간 비타민’답게 전방위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최민호의 남다른 예능감과 열정이 관전 포인트. 

이 과정에서 최민호는 예능에 익숙하지 않은 하정우, 주지훈에게는 특유의 쾌활함과 넉살로 긴장감을 풀어주는 특급 조력자로 활동한다. 또한 동생 라인인 여진구와는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생성, 중심축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여 ‘두발로 티켓팅’에서 펼칠 활약에 큰 기대를 모은다.



이에 최민호는 “색다른 조합의 배우들이 버라이어티한 도전들과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두발로 티켓팅’을 보시는 모든 분이 다시 한번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지시길 바라며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두발로 티켓팅’은 20일 오후 4시 티빙에서 1, 2화가 동시 론칭되며, 이후 주 1회씩 공개된다

사진=티빙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