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들이 등장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 카드 2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육성 우마무스메 ‘Make up Vampire! 라이스 샤워’ 및 ‘쉬폰 리본 머미 슈퍼 크릭’을 공개했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Make up in Halloween!’에 등장하는 우마무스메로,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의상을 선보인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2종 ‘SSR 붙어보자, 핼러윈 나이트! 타마모 크로스’와 ‘SSR 마력을 받은 영웅 젠노 롭 로이’를 업데이트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8일부터 30일까지 새로운 이벤트 한정 스토리와 보상을 공개하는 스토리 이벤트 ‘Make up in Halloween!’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얻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며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