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코요태 겸 방송인 김종민이 우쥬록스와 함께 웹 예능을 론칭한다.
18일 우쥬록스 측은 "남녀노소 친숙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김종민과 함께 신규 웹예능 '짭바보'를 론칭한다"며 "김종민이 직접 길거리로 나가 그의 지식수준이 궁금한 라이벌 시민들과 함께 퀴즈 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를 담아낸다"고 밝혔다.
웹예능 '짭바보'는 그간 김종민이 숱하게 받아온 의문이자 큰 숙제였던 "김종민은 과연 바보인가 천재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최초의 콘텐츠다.
김종민과 라이벌 시민이 상식부터 한국사, 사자성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퀴즈를 풀며 대결하는데, 바보 같은 엉뚱한 대답과 천재적인 면모가 드러나는 김종민의 모습을 과감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1화 녹화는 국내 유수 인재들이 모인 서강대학교를 방문했다.
당시 김종민은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며 충격적인 첫 대결을 마쳤는데, 이후 자신 있게 오답 퍼레이드를 이어가 현장에 있던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상품까지 걸려있는 만큼 과연 김종민과 학생 라이벌들의 대결이 어떠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짭바보' 제작진 측은 "퀴즈 대결은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몇몇 카테고리에서 박빙의 대결이 있어 시청자분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본업은 물론 다수의 예능에서 사랑받은 김종민이 웹예능에서 어떤 맹활약을 펼칠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짭바보'는 이달 중순 우쥬록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우쥬록스 스튜디오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