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돌싱글즈3' 출신 조예영이 공개 연애 중인 한정민과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10일 조예영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간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조예영은 한정민과의 결혼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 팬은 '너무 잘 어울려요. 혹시 정민님과 올해 결혼예정이 있으시냐'고 질문했고 이에 조예영은 "저희 서로 배려하며 사랑하고 있어요. 서로 맞춰가면서 맞춰봐야겠죠?^^"라고 답하며 결혼에 대해 맞춰갈 의향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결혼은 안했지만 웨딩사진이 있는??ㅋㅋㅋ"라며 화려한 웨딩 드레스를 입은 채 부케를 들고 있는 조예영과 턱시도를 입은 채 조예영을 바라보는 한정민의 사진이 담긴 액자를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조예영은 '두 분 다툰적은 없냐'는 질문에도 "저희는 잘 다투지 않아요. 그렇지만 다툴 때는 대화로 풀어요"라며 연애 중인 근황을 전했다.
이어 '장거리 연애 고민'을 토로하는 팬에게 조예영은 "장거리 연애 응원합니다. 저희보다 장거리 선배시네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는 아직 힘들진 않은 것 같아요"라며 변함없는 한정민과의 사이를 이야기했다.
그는 "주말에 만났다가 헤어지는게 아직까진 더 힘들다"며 연락을 잘하고 영상통화를 많이 한다고 밝혀 한정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조예영은 "멀어서 힘들거라는 생각은 안했다. 그런 생각 들었다면 장거리 연애는 시작도 안햇을 것"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예영은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3'에 출연해 남성 출연자 한정민과 인연을 맺고 공개 연애 중이다.
사진 = 조예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