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52
연예

'박신혜♥' 최태준, 득남 후 복귀작은 '아일랜드'…13일 첫 등장

기사입력 2023.01.10 18:01 / 기사수정 2023.01.10 18:01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배우 최태준이 ‘아일랜드'에 특별 출연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액션 드라마이다. 극 중 최태준은 남다른 사연을 지닌 인물 찬희로 변신해 전개에 다채로움을 더할 전망이다.

그동안 최태준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연기 스펙트럼을 확인시키며 매 캐릭터마다 자신만의 색깔로 풀어냈다. 

작년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한 최태준은 희도(김태리 분)의 전 남자친구 호진으로 깜짝 등장해 전개를 뒤흔드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뿐만 아니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톱스타 후준 역을 맡았던 최태준이 보여준 능청스러운 연기는 다소 만화적인 설정의 드라마의 설득력을 높였다. 

이처럼 안정적인 연기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해왔던 최태준. 그가 이번 '아일랜드'에서 보여줄 색다른 연기 변신에 더욱 기대와 관심이 모인다.

특히 이번 '아일랜드' 출연은 득남 이후 그의 첫 번째 복귀작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한편, 최태준이 출연하는 '아일랜드'는 오는 13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고스트 스튜디오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