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12:30
연예

'발라드 퀸' 백지영 타이틀곡 '보통'으로 컴백 초읽기

기사입력 2011.05.12 08:52 / 기사수정 2011.05.12 08:52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발라드 퀸', 'OST의 여왕', '댄스 퀸', '애절 여신' 등 수많은 수식어가 있는 가수 백지영이 2008년 11월 7집 정규 앨범 발매 이후 2년 6개월 만에 8집 정규 앨범 'PITTA' 발매를 앞두고 있다.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백지영 8집 정규 앨범 'PITTA'는 팔색조를 뜻하는 말로 '여덟 가지 빛깔'과 '여덟 가지 매력'을 가진 '여덟 번째 앨범'이라는 의미로 백지영이 직접 지어 의미를 더한 앨범이다.

'PITTA'의 타이틀곡인 '보통'은 '총 맞은 것처럼'을 통해 환상의 발라드 궁합을 증명한 데 이어 '입술을 주고'와 '내 귀에 캔디'까지 발라드와 댄스를 모두 섭렵한 방시혁과 백지영 콤비가 다시 호흡을 맞춘 곡으로 방시혁 특유의 아름답고 세련된 멜로디와 절절하고 섬세한 가사 표현이 가슴을 울리는 호소력 짙은 백지영의 목소리와 만나 애절함을 더하는 백지영표 발라드의 표본이다.

특히 백지영의 이번 앨범은 MBC 화제의 프로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출연도 포기하며 택한 앨범으로 완성도에 있어 더욱 심혈을 기울여 더 기대를 모은다.

또 앨범발매를 앞두고 그동안 각기 독특한 5가지 콘셉트의 재킷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백지영의 8집 앨범 재킷은 특히 '백발 헤어에 발레리나를 연상케 하는 사진'과 '종이드레스를 입은 동화 속 앨리스 같은 사진'이 평소에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이라 연일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백지영의 8번째 정규 앨범은 오는 19일 발매되며 같은 날 컨벤션헤리츠에서의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사진 = 백지영 ⓒ WS 엔터테인먼트 제공]



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