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13
연예

'영호♥' 11기 현숙 "자녀계획? 셋은 희망일뿐...1명 or 2명" 솔직

기사입력 2023.01.10 11:3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나는 SOLO' 11기 출연자 현숙이 자녀계획과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9일 현숙은 팬들과 소통하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숙은 한 팬에게 '결혼은 언제쯤 하고 싶은지, 아기는 몇명 낳고 싶은지 요런게 궁금하네요'라는 질문을 받고 장문 답변을 남겼다.



현숙은 "방송에서 말한 자녀 셋 희망은, 사실 제가 형제가 많으니 많은 게 좋다는 의미 딱 그뿐이에요 ㅋㅋ"라고 답하며 '나는 SOLO(나는 솔로)'에 출연해서 밝혔던 '자녀 셋 로망'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그는 "배우자와 잘 상의해서 진행해야겠죠?"라며 "한 명 또는 두 명을 계획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라며 자녀 계획은 결혼 후 배우자와 상의하겠다고 밝혔다.

현숙은 "원래 저 결혼은 평창 올림픽 때 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너무 지나버린.."이라고 덧붙이며 2018년 초에 진행된 평창 올림픽을 언급하며 결혼을 바라던 시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현숙은 이 외에도 공개연애 중인 '나는 SOLO' 11기 출연자 영호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현숙은 '연애할 때 남자가 차 없는 것도 괜찮냐'는 질문에 "차가 있으면 활동 반경이 넓어져 좋긴 하다"고 밝혔지만 "서울 안에서 데이트는 대중교통이 낫다. 저희도 주말에 서울에서 만날 때는 뚜벅이로 만나는 편"이라며 영호와의 대중교통 데이트를 언급했다.

이어 현숙은 자신이 이름을 개명했던 철학관과 자신이 쓰는 화장품, 미간 보톡스 등의 성형 시술 계획을 팬들에게 공개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현숙은 SBS Plus,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11기에 출연해 영호와 인연을 맺고 공개 연애 중이다.

현숙은 글로벌 패션 스포츠 브랜드 10년 차 과장, 영호는 치과의사임을 방송을 통해 밝혀 화제된 바 있다. 

사진 = 11기 현숙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