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시청률이 하락했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은 전국 시청률 3.9%를 기록했다. 지난 방송분(4.6%)보다 0.7%P 하락한 수치다.
다만 비슷한 시간에 방송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은 2.7%, KBS 2TV '개는 훌륭하다' 2.7%보다 높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3.772%, 2.503%(이하 유료방송가구), JTBC '최강야구'는 3.103%보다도 우위를 점했다.
이날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은 아동 성추행 논란에 대해 내레이션과 자막으로 사과했다.
제작진은 '지난 12월 19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고스톱 부부' 편에서 시청자분들이 우려할 수 있는 장면이 방송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며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해당 가정의 생활 모습을 면밀히 관찰한 후 전문가 분석을 통해 관계 회복 솔루션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였습니다'라며 '하지만 이 과정에서 부부의 문제점 분석에만 집중한 나머지, 당시 상황에서 우려될 만한 모든 지점을 세심히 살피지 못했습니다'라며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제작진은 모든 시청자가 수긍하고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약속했다.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