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샬롯의 테이블’에 비밀스로운 출생 스토리는 다루는 에피소드가 추가됐다.
5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개발사 엔트리, Ntri)에 신규 에피소드와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에피소드 '반드시 오고 말 행복'은 주인공 ‘샬롯’의 애정관계와 ‘샬롯’의 출생의 비밀에 대해 주변인물들이 의문을 품게 되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이용자는 이 과정에서 레스토랑 발코니를 꾸미고 새로운 음식 ‘농어 스테이크’를 플레이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상시 콘텐츠 ‘집으로 가는 길’을 추가한다. 오는 9일부터 제공될 예정인 ‘집으로 가는 길’은 고양이 ‘쿠키’가 레스토랑 ‘샬롯의 테이블’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발바닥 스탬프를 모아 퍼즐 부스터, 골드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넷마블은 퍼즐 블록을 없애며 아보카도를 손질해 나가는 퍼즐 기믹과 50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코스튬 아이템 ‘귀걸이: 미다스 2023E’,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샬롯의 테이블’은 레스토랑 테마의 3매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주인공 ‘샬롯’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요리를 직접 만들어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퍼즐게임 외에도 ‘샬롯’의 출생의 비밀, 애정 및 갈등관계 등을 담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요리 콘셉트의 퍼즐요소 등이 특징이다.
사진=넷마블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