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6:40
연예

이민정, 남편 이병헌 공개 저격…한숨 골프 영상 해명까지 (라스)

기사입력 2023.01.04 15:5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라디오스타’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과 아들에 대한 에피소드를 밝힌다.
 
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권상우, 이민정, 김남희, 유선호가 출연하는 ‘흥행 재벌집 배우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민정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 ‘그대 웃어요’,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는 스타다. 8일 개봉하는 영화 ‘스위치’로 11년 만에 스크린으로 관객을 만난다.

‘라디오스타’에 처음 출연한 그는 시원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민정은 오랜만에 영화로 컴백한 ‘스위치’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극 중 부부로 호흡 맞춘 권상우를 한동안 불신했다고 밝히며 이와 관련된 일화를 들려준다. 이어 그는 권상우와 함께 흥행 공약을 깜짝 공개했다.
 


이민정은 레전드 드라마로 꼽히는 ‘꽃보다 남자’ 단발 여신 시절을 ‘라디오스타’에서 소환한다. 그는 ‘이것’ 때문에 현타를 느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이민정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촬영장에 아들을 데려갔던 에피소드를 전한다. 촬영장에 방문한 이민정 아들이 혼란을 겪었다고 해 무슨 사연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러면서 이민정은 SNS에서 예능감 넘치는 댓글들을 남기며 ‘SNS 웃수저’로 활약 중인 근황도 공개한다. 그는 댓글 승부욕을 자극하는 라이벌 연예인이 있다고 밝혀 정체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의 셀카로 공개 저격(?)해 녹화장을 폭소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이병헌의 리얼한 한숨 소리로 화제를 모았던 SNS ‘한숨 골프’ 영상에 대해 전격 해명한다.

11년 만에 영화로 컴백한 이민정이 내건 깜짝 흥행 공약은 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