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42
연예

김숙, 이대형 손길에 '심쿵'…핑크빛 무드 (당나귀 귀)

기사입력 2022.12.30 16:53 / 기사수정 2022.12.30 16:53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김숙과 이대형의 현실 만남이 성사된다. 

오는 1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KBS 연예대상에서 마주친 김숙과 이대형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김숙은 축하 공연을 준비하는 꼰대즈의 대기실을 찾았다가 턱시도 차림의 이대형을 발견하고 수줍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동안 김숙은 영상에 이대형이 나올 때마다 꾸준히 호감을 드러냈고, 이대형 역시 이상형으로 김숙을 암시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말들을 남기면서 시청자들의 심쿵지수를 높여 왔던 상황. 



드디어 성사된 김숙과 이대형의 만남을 다른 꼰대즈 멤버들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지켜보는 가운데 이대형은 갑자기 손을 뻗어 김숙의 헝클어진 머리를 정리해주는 상남자 스킨십으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김숙은 이대형을 향해 "일부러 피해 다닌 거야?"라는 돌직구 질문을 던지는가 하면, "대상을 받으면 대형씨에게 바치겠다"는 수상 공약을 가장한 고백을 했다고 해 비대면 썸을 타왔던 두 사람의 현실 만남이 그려질 본방송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꼰대즈를 응원하기 위해 대기실을 찾은 김구라는 허재의 노래를 듣고 "가능하겠어? 이거"라는 독설을 날리고, 전현무는 꼰대즈 멤버들의 요구에 당황했다고 해 과연 '연예대상' 대기실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1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