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함께해 준 고객들을 위해 '2022년 롯데시네마 연말 대상'을 개최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2016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롯데시네마 연말대상'은 지난 1년간 롯데시네마에서 독특한 기록을 세운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로 매년 재미있는 콘셉트와 재치 있는 경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롯데시네마의 대표 이벤트로 잡았다.
'2022년 연말 대상'에는 총 10개의 이색 부분에서 수상자가 선정됐다.
먼저 '한'작품만 '우'직하게 최다 관람한 관객에게 주는 '한우물상'으로 수상자에게는 고급 한우와 물이 부상으로 제공되며 롯데시네마 이벤트에 누구보다 많이 응모했지만 당첨이 되지 못한 '무 운'에 드리는 '인생무상'에는 'L7호텔 숙박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또 개봉영화를 개봉일에 가장 많이 관람한 누구 보다 더 발 빠른 '신상은 못참상'에게는 '런닝화'를 부상으로 제공하며 애니메이션 최다 관람자에겐 무궁무진한 상상의 나라로 나아가는 '상상'부문상으로 '토이저러스 모바일 교환권'이 부상으로 준비된다.
그 외에도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 최다 관람자에게 '왕이 될 상', A열 최다 관람자 '목 깁스상', 클라우드 최대 구매 고객에겐 '속상', 혼영으로 최다 관람한 고객에게는 '수줍상' 등 다양한 분야별로 롯데시네마와 함께 2022년을 보낸 고객들이 각종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2022년 연말 대상'의 부문별 시상과 시상에 따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2022년에도 영화관을 잊지 않고 다시 찾아준 고객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연말 대상으로 관객들과 함께 했던 추억을 되돌아보며 너무 행복했고 2023년에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