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금나라가 '바이트 미' OST 새 주자로 출격한다.
오늘(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금나라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이별은 끝이 없는 것 같아'가 발매된다.
'이별은 끝이 없는 것 같아'는 다양한 OST를 탄생 시킨 작곡가 황영화, 육상희, 이주용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헤어진 후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담은 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특히 '사랑은 쉽게 끝이 났는데 이별은 끝이 없는 것 같아/그리워 그리워 뒤늦게 해보는 말 아직 너를 잊지 못해서/더 보고 싶어서 잊히지도 않는 시간 아프게 그리워 많이' 등 이별에 대한 공감 가는 가슴 아픈 노랫말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또 실력파 보컬리스트 금나라의 애절한 보이스가 곡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린다. 금나라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고음, 디테일한 표현력이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긴다.
금나라는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지난 2020년 첫 싱글 '앵콜'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KBS1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금나라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이별은 끝이 없는 것 같아'는 오늘(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